본문 바로가기

일상/IT 기기

Samsung Wireless Battery Pack (삼성 무선 충전 배터리팩) 리뷰

이번에 삼성 멤버십 포인트가 5만 점이 생겨서 어떤 제품을 사볼까 1주일 정도 스토어를 찾아보며 고민한 결과

새로 출시한 삼성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구매한 지점은 평택역 삼성 스토어이며 가격은 5만 5천원 이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크기에 걸맞은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보조배터리 충전은 C-Type USB를 통해 진행합니다.

심플하지만 단단한 포장

 

정확한 크기는 잘 모르겠으나 성인 남자 기준 한 손에 잡기에는 불편함이 없는 크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 PLM02ZM 10000mAh 와 비교했을 때

좌우 크기는 동일, 상하는 무선 보조 배터리 팩이 약간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왼쪽이 삼성, 오른쪽이 샤오미 2세대 (불쌍한 콘 ㅠㅠ)

 

동봉되어있는 C-Type USB로 무선 보조배터리 팩을 충전하며 현재 사용 중인 갤럭시 노트 9의 무선 충전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동시에 진행도 잘 된다.

 

마눌님은 아이폰 XS를 사용 중이어서 충전이 될까 싶었지만...

 

역시나 잘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갤럭시와 아이폰 모두 중앙의 Fast Charge 원에 스마트폰 중앙을 맞추어야 충전이 진행이 됩니다.

원을 벗어나면 충전이 안된다.

 

실제로 하루정도 사용해본 결과 보조배터리를 사용할 때 일일이 선을 연결했다가 빼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이렇게 편리할 줄은 생각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무선 충전기를 살까 말까 고민하던 저에게 보조배터리이면서 사무실이나 집에선 무선 충전기로 사용도 가능한 삼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는 굉장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하면서도 가격에 의문을 품고 있었는데 쓰면 쓸수록 가성비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팩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