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IT 기기

GIGABYTE AORUS M2 게이밍 마우스 리뷰

회사에서 쓰던 마우스가 고장 나는 바람에 새로운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 포인트는 

저렴 - 가격 5만원대 미만

크기 - 성인 남성이 쓰기에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단축키 - 자주 사용하는 Forward/Backward는 당연히 있어야겠고... 다른 매크로 키도 사용해보고 싶었음

이것저것 검색한 결과 GIGABYTE AORUS M2 게이밍 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가격은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었고 양손 사용 가능이다 보니 매크로키왼쪽 2개 오른쪽 2개 지원하는 마우스였다.

주문 후 다음날 도착한 Aorus M2 !!

디자인은 깔끔하며 크기 또한 성인 남성 기준 정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다.

왼쪽 오른쪽 모두 매크로 키가 2개씩 있다

GIGABYTE AORUS M2 마우스의 드라이버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AORUS M2 | 마우스 - GIGABYTE Korea

Features Light weight for professional gamer Real 6200 DPI optical engine 50-million-click Omron switch RGB Fusion 2.0 - synchronize with other AORUS devices Ambidextrous design developed for palm and claw grip Two thumb buttons on both sides. On-the-fly D

www.gigabyte.com

각 버튼에 대한 매크로를 설정 가능하며 RGB의 색상 또한 드라이버를 통해 변경 가능하다.

게이밍 용도로는 잘 쓰지 않는 마우스 이기 때문에 DPI 버튼을 MUTE ON/OFF 버튼, 우측 버튼들을 볼륨 조절로 변경해서 사용 중이다.

GIGABYTE AORUS M2 마우스의 드라이버 화면

처음에는 매크로키가 익숙지 않아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익숙해진 지금은 다양하게 변경하며 사용 중이다.

여러 단축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꽤나 사용해볼 만한 아이템인 것 같다.